"신라면의 고향,"…농심 안양공장 찾은 외국 청년들[K-브랜드 글로벌 캠프]

라면 연간 5억 2000만 개 생산, "농심의 오늘을 있게 한 종합공장"
영상·전시·체험관에 '인생네컷' 포토부스도…세계 잇는 농심의 '정'

본문 이미지 - 27일 뉴스1이 외국인을 대상으로 개최한 'K-브랜드 글로벌 캠프'에 참가한 마디나 씨가 '맛있는 인생 네컷'을 촬영했다/뉴스1 ⓒ News1 이강 기자
27일 뉴스1이 외국인을 대상으로 개최한 'K-브랜드 글로벌 캠프'에 참가한 마디나 씨가 '맛있는 인생 네컷'을 촬영했다/뉴스1 ⓒ News1 이강 기자

본문 이미지 - 27일 뉴스1이 외국인을 대상으로 개최한 'K-브랜드 글로벌 캠프' 참가자가 농심 안양공장에서 '맛있는 인생 네컷'을 촬영했다/뉴스1 ⓒ News1 이강 기자
27일 뉴스1이 외국인을 대상으로 개최한 'K-브랜드 글로벌 캠프' 참가자가 농심 안양공장에서 '맛있는 인생 네컷'을 촬영했다/뉴스1 ⓒ News1 이강 기자

본문 이미지 - 27일 뉴스1이 외국인을 대상으로 개최한 'K-브랜드 글로벌 캠프' 참가자가 농심 안양공장에서 라면을 맛보고 있다/뉴스1 ⓒ News1 이강 기자
27일 뉴스1이 외국인을 대상으로 개최한 'K-브랜드 글로벌 캠프' 참가자가 농심 안양공장에서 라면을 맛보고 있다/뉴스1 ⓒ News1 이강 기자

본문 이미지 - 27일 뉴스1이 외국인을 대상으로 개최한 'K-브랜드 글로벌 캠프' 참가자들이 농심 안양공장 탐방을 마쳤다/뉴스1 ⓒ News1 이강 기자
27일 뉴스1이 외국인을 대상으로 개최한 'K-브랜드 글로벌 캠프' 참가자들이 농심 안양공장 탐방을 마쳤다/뉴스1 ⓒ News1 이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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