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 연간 5억 2000만 개 생산, "농심의 오늘을 있게 한 종합공장"영상·전시·체험관에 '인생네컷' 포토부스도…세계 잇는 농심의 '정'27일 뉴스1이 외국인을 대상으로 개최한 'K-브랜드 글로벌 캠프'에 참가한 마디나 씨가 '맛있는 인생 네컷'을 촬영했다/뉴스1 ⓒ News1 이강 기자27일 뉴스1이 외국인을 대상으로 개최한 'K-브랜드 글로벌 캠프' 참가자가 농심 안양공장에서 '맛있는 인생 네컷'을 촬영했다/뉴스1 ⓒ News1 이강 기자27일 뉴스1이 외국인을 대상으로 개최한 'K-브랜드 글로벌 캠프' 참가자가 농심 안양공장에서 라면을 맛보고 있다/뉴스1 ⓒ News1 이강 기자27일 뉴스1이 외국인을 대상으로 개최한 'K-브랜드 글로벌 캠프' 참가자들이 농심 안양공장 탐방을 마쳤다/뉴스1 ⓒ News1 이강 기자관련 키워드농심뉴스1K-브랜드K-라면글로벌 캠프외국인교류이강 기자 이창용 "스테이블코인 도입 필요하나 은행 중심으로 관리해야"한은 "국내 AI 인력 5.7만명…급여 문제·해외 유출로 수급 불균형 심화"관련 기사충남세종농협 'K-라이스페스타'서 지역 고품질 쌀 알린다中·日 냉기류에 韓유통 수혜 '기대'…애국주의는 '경계'[뉴스톡톡] '라면 종주국'에 스며드는 K-라면…日 열광 이유는UAE로 날아간 '불닭' 김정수…K-푸드, 중동서 날갯짓세대교체 속도 붙은 식품업계…중책 맡는 3세 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