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리더 10인에게 물었다②-Ⅲ] "소비자와 꾸준한 소통""비용보다 철학…속도 경쟁 속 브랜드 정체성 지킬 것"정윤진 비플레인 대표.(비플레인제공)녹두 라인 제품.(비플레인제공)관련 키워드비플레인김진희 기자 한복이 中 전통의상 한푸?…美 아마존서 버젓이 판매아모레퍼시픽, CDP 기후변화·수자원 관리 부문 모두 최고 등급 A 획득관련 기사무신사, 열흘간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 개최"AI 비서 통합 관리 시대 오픈"…MS '에이전트 365' 공개쿠팡, 12개 뷰티 브랜드 가을 신제품 최초 공개美동부 기습폭우에 뉴욕 지하철·센트럴파크 잠기고 항공편 결항비플레인, 5월 매출액 80억 돌파…전년 동월 比 101%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