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리더 10인에게 물었다②-Ⅲ] "소비자와 꾸준한 소통""비용보다 철학…속도 경쟁 속 브랜드 정체성 지킬 것"정윤진 비플레인 대표.(비플레인제공)녹두 라인 제품.(비플레인제공)관련 키워드비플레인김진희 기자 정춘호 GS리테일 편의점BU장, 한국유통대상 동탑산업훈장 수상스타벅스, '완판 릴레이' 베어리스타 콜드컵 재출시관련 기사무신사, 열흘간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 개최"AI 비서 통합 관리 시대 오픈"…MS '에이전트 365' 공개쿠팡, 12개 뷰티 브랜드 가을 신제품 최초 공개美동부 기습폭우에 뉴욕 지하철·센트럴파크 잠기고 항공편 결항비플레인, 5월 매출액 80억 돌파…전년 동월 比 101%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