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신드롬]⑧ 정새라 랜딩인터내셔널 대표 "'K-뷰티 제2의 물결' 시작 단계"

"美 소비자 80% K-뷰티 '몰라'…3대 과제는 바로 이것"
"韓뷰티 1세대 지나 2세대 진입…'타깃·콘셉트·브랜드' 경쟁력 관건"

정새라 랜딩인터내셔널 대표가 서울 성동구 한국지사에서 뉴스1과 인터뷰하고 있다. 2025.8.25/뉴스1 ⓒ News1 구윤성 기자
정새라 랜딩인터내셔널 대표가 서울 성동구 한국지사에서 뉴스1과 인터뷰하고 있다. 2025.8.25/뉴스1 ⓒ News1 구윤성 기자

본문 이미지 - 정새라 랜딩인터내셔널 대표가 서울 성동구 한국지사에서 뉴스1과 인터뷰하고 있다. 2025.8.25/뉴스1 ⓒ News1 구윤성 기자
정새라 랜딩인터내셔널 대표가 서울 성동구 한국지사에서 뉴스1과 인터뷰하고 있다. 2025.8.25/뉴스1 ⓒ News1 구윤성 기자

본문 이미지 - 정새라 랜딩인터내셔널 대표가 서울 성동구 한국지사에서 뉴스1과의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8.25/뉴스1 ⓒ News1 구윤성 기자
정새라 랜딩인터내셔널 대표가 서울 성동구 한국지사에서 뉴스1과의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8.25/뉴스1 ⓒ News1 구윤성 기자

본문 이미지 - 정새라 대표는 지난 7월 미국 시카고에서 열린 대형 음악 페스티벌 ‘롤라팔루자’에서 K-편의점 인기에 맞춘 전략적 K-뷰티 부스를 진행했다. (랜딩인터내셔널 제공)
정새라 대표는 지난 7월 미국 시카고에서 열린 대형 음악 페스티벌 ‘롤라팔루자’에서 K-편의점 인기에 맞춘 전략적 K-뷰티 부스를 진행했다. (랜딩인터내셔널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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