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생 캠페인 '어썸바잇트'의 두 번째 프로젝트롯데웰푸드 어썸바잇트 두 번째 프로젝트 '효녀 심청 신제품 출시 프로젝트' 참가자 모집 포스터.(롯데웰푸드 제공)관련 키워드롯데웰푸드배지윤 기자 홈파티 시장 달군다…크리스마스 앞두고 와인 시장 후끈 [이번주 뉴Eat템]먹거리 중심 체질 탈피…식품사 신사업 키워드는 '바이오'관련 기사롯데웰푸드, 친환경 포장 빠삐코·돼지바로 '그린패키징 공모전' 최우수상롯데웰푸드, 엔하이픈·투어스 컬래버 팝업스토어 운영롯데웰푸드, 소아암 환아 위한 '사랑나눔 끝전기부' 진행롯데웰푸드, 규범준수경영시스템 ISO37301 인증 갱신고창군, 행안부 지역·기업 협업 우수사례 공모 우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