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생 캠페인 '어썸바잇트'의 두 번째 프로젝트롯데웰푸드 어썸바잇트 두 번째 프로젝트 '효녀 심청 신제품 출시 프로젝트' 참가자 모집 포스터.(롯데웰푸드 제공)관련 키워드롯데웰푸드배지윤 기자 빼빼로 협업 제품에 스키즈 '한' 빠졌다…롯데웰푸드 "확인 즉시 사과"스초생 판매량 10% 껑충…투썸,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판매고관련 기사빼빼로 협업 제품에 스키즈 '한' 빠졌다…롯데웰푸드 "확인 즉시 사과"롯데웰푸드, '프리미엄 가나' 얼굴로 김연아 발탁롯데웰푸드, 친환경 포장 빠삐코·돼지바로 '그린패키징 공모전' 최우수상롯데웰푸드, 엔하이픈·투어스 컬래버 팝업스토어 운영롯데웰푸드, 소아암 환아 위한 '사랑나눔 끝전기부'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