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 왓슨즈 등 오프라인 유통 채널 입점 확대동남아 9개국서 전개…PB 제품 매출 성장률 78%16일 미국 라스베이거스 코스모프로프 현장에서 올리브영 부스를 방문한 미국 바이어들이 K뷰티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올리브영제공)관련 키워드CJ올리브영김진희 기자 '한겨울에도 달린다'…패션업계, 러닝 제품 판매 '쑥'"명품 오늘이 제일 싸다"…에르메스·샤넬·까르띠에, 새해 가격 인상 예고관련 기사올리브영, 2026 뷰티&웰니스 트렌드 키워드로 'FULLMOON'CJ제일제당, 흑백요리사2서 비비고 전용 팬트리 운영서울향 인센스·접는 갓…서울시, 콜라보 굿즈 첫 공개이재현 CJ 회장, UAE 현장 경영…"절실함으로 글로벌 확장 승부수"라이브커머스 집중하는 패션·뷰티 플랫폼…신규 고객 유치 동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