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버스 시범운영·여름 성수기 맞춰 '한강 마케팅' 본격화외국인들의 '한강 라면' 필수 코스…한강 수영장 인기도 증가세CU, 한강버스 선착장 라면 라이브러리(BGF리테일 제공)농심 한강버스 선착장 너구리의 라면가게(농심 제공)서울 잠원 한강공원 수영장. 물놀이 후 시민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드럼통 스탠딩 테이블과 선베드, 파라솔이 마련돼 있다.(삼양식품 제공)관련 키워드농심BGF리테일오뚜기삼양식품이형진 기자 [유통人터뷰] "日 제품보다 우유 함량 높아"…서울우유, 저지밀크푸딩'K-푸드' 신대륙 아프리카…올해 누적 수출 72% 점프관련 기사올해 국민연금 지분가치 82조 늘었다…삼전·SK하닉 쏠림 심화유통가 3Q 실적 시즌 온다…삼양·아모레 날고 GS리테일 반등 전망긴 연휴에 편의점·백화점·면세점 덕 봤다…"유커로 북적"中 무비자 입국에 쏟아지는 '유커'…반가운 유통업계"한강버스 중단에도 괜찮아"…선착장 오픈 매장들 '가을 특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