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몰 주문량 60% 증가·회원수 330만명 돌파K-뷰티 브랜드와 해외 고객 접점 확대 지속올리브영 글로벌몰 대표 이미지.(CJ올리브영 제공)관련 키워드올리브영K-뷰티배지윤 기자 홈파티 시장 달군다…크리스마스 앞두고 와인 시장 후끈 [이번주 뉴Eat템]먹거리 중심 체질 탈피…식품사 신사업 키워드는 '바이오'관련 기사[2025 유통 결산]④ 해외로 진격하는 K-패션·뷰티…옥석 가리기 본격화올리브영, 2026 뷰티&웰니스 트렌드 키워드로 'FULLMOON''제시 린가드도 반했다'…바이오힐 보, K-뷰티 대표 브랜드로이재현 CJ 회장, UAE 현장 경영…"절실함으로 글로벌 확장 승부수"'명품 쇼핑' 줄고 '생활형 소비' 늘어…외국인 지갑 달라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