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수지, 오휘-손석구'와 결별…"차기 모델 고려 안해"'광고선전비=영업이익'…전성기 맞은 '스타 효과' 못봐LG생활건강 광화문 사옥 전경.(LG생활건강제공) ⓒ News1 김진희 기자관련 키워드LG생활건강김진희 기자 [유통人터뷰] "4050, 삶의 방식·취향 다양…퀸잇 '어른의 멋' 제안"'한겨울에도 달린다'…패션업계, 러닝 제품 판매 '쑥'관련 기사K-컬처 열풍에 한국상품 2배 확대…이마트, 몽골 텡케르 6호점 오픈희망을 나누는 사람들, 임실군 저소득층 등에 물품 11톤 지원'잘나간다' 했는데 낙제점 받은 실리콘투…갈길 먼 K뷰티 ESG유통가 "김부장 쏟아진다"…'만 40세' 나이대 낮아지고 지원은 UP"피지컬AI부터 스마트홈까지"…미리 보는 CES 2026 5대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