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까지 누적 3365만 달러, 전년 대비 22.3%↑체험형 매장 낸 농심·'한국박람회' 삼양…"글로벌 경쟁력 상징 사례"ⓒ News1 김지영 디자이너농심 일본 하라주쿠 신라면 분식 매장 외부.(농심 제공)(삼양식품 재팬 누리집 갈무리)관련 키워드농심삼양식품라면불닭신라면이형진 기자 삼성웰스토리, 내년 외식 산업 이끌 9대 트렌드 키워드 제시올해도 뜨거웠던 치킨 전쟁…BBQ·bhc·교촌, 승자는?관련 기사3세 승진에 헤리티지 대결…경쟁 치열해지는 농심 vs 삼양식품[2025 유통 결산]⑤ 잘나가는 K-푸드 '케데헌' 열풍에 올해도 액셀잘 나가는 K-푸드…수출 전용·현지 공장 건설로 수익성 극대화해외서 잘 나가는 불닭, 유럽 진출 가속화…프랑스 대형 유통채널 입점"불닭·케데헌 타고 날았다"…K-라면 수출 2조 돌파 '11년 연속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