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 위축기, '메가브랜드' 식품업계 생존 전략의 열쇠로검증된 브랜드일수록 잘 팔리는 시대…신제품보다 안정성 우선(오리온 제공)(오리온 제공)관련 키워드오리온롯데칠성음료농심오뚜기삼양식품꼬북칩메가브랜드이강 기자 [르포] "나다운 음주 문화 고민"…아사히맥주 '스마도리 바' 팝업'복날 특수' 앞두고 쏟아지는 보양·치킨 신제품관련 기사"6월 5일은 지구 목소리의 날"…유통업계, 친환경 어디까지내수에 발목 잡힌 유통가…하반기엔 반등 기대"산불 피해 지원 두 팔 걷었다"…식품산업協 21개사, 29억 지원농식품부, 13개 식품기업 만나 "물가 안정 협조해달라""티메프 때처럼 정산 못 받을라"…줄줄이 홈플러스 납품 중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