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 위축기, '메가브랜드' 식품업계 생존 전략의 열쇠로검증된 브랜드일수록 잘 팔리는 시대…신제품보다 안정성 우선(오리온 제공)(오리온 제공)관련 키워드오리온롯데칠성음료농심오뚜기삼양식품꼬북칩메가브랜드이강 기자 한은, 고환율 '비상 처방'…은행 외화 예치금에 이자 주고 부담금 깎는다(종합)11월 생산자물가 0.3%↑, 석달째 상승…고환율·반도체 '이중 압박'관련 기사유통가 빅 시즌 온다…실적 발표·임원 인사·코세페 까지"6월 5일은 지구 목소리의 날"…유통업계, 친환경 어디까지내수에 발목 잡힌 유통가…하반기엔 반등 기대"산불 피해 지원 두 팔 걷었다"…식품산업協 21개사, 29억 지원농식품부, 13개 식품기업 만나 "물가 안정 협조해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