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매출 비중 56%, 미국 중심 글로벌 성장세 가시화(에이블씨엔씨제공)관련 키워드에이블씨엔씨김진희 기자 '한겨울에도 달린다'…패션업계, 러닝 제품 판매 '쑥'"명품 오늘이 제일 싸다"…에르메스·샤넬·까르띠에, 새해 가격 인상 예고관련 기사미샤·어퓨, 멕시코 '유포리아' 입점…"중남미 공략 본격화"'잘나간다' 했는데 낙제점 받은 실리콘투…갈길 먼 K뷰티 ESG'미샤' 에이블씨엔씨, 직영점 철수…"글로벌 중심 재편"조선미녀 구다이글로벌, 남성 화장품으로 '미남' 공략 나서나'미샤' 운영 에이블씨엔씨, 3분기 적자 전환…美 매출은 2.7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