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석 달 만에 400만개 판매 돌파… 목표 판매량 180% 달성남녀노소 고르게 만족… CRM 분석 기반 정규 메뉴 편입 결정(롯데GRS 제공)관련 키워드롯데리아롯데GRS나폴리맛피아이강 기자 확장재정 곳간지기에 '재정 매파' 이혜훈…균형추 역할 주목이혜훈 기획처 장관 후보자 "경제·민생 문제, 정파·이념 떠나 협력할 일"관련 기사끝나지 않는 '흑백요리사' 열풍…프랜차이즈 매출 상승 공식 자리매김롯데리아, '얼라이브 버거 4종' 한 달간 120만 개 판매롯데리아, 크랩 버거 이어 '오징어 얼라이브 버거' 2종 다시 선보인다롯데리아, '크랩 얼라이브 버거' 2종 한정 출시롯데리아, '오징어 얼라이브 버거' 인기 잇는다…'크랩 얼라이브 버거'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