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석 달 만에 400만개 판매 돌파… 목표 판매량 180% 달성남녀노소 고르게 만족… CRM 분석 기반 정규 메뉴 편입 결정(롯데GRS 제공)관련 키워드롯데리아롯데GRS나폴리맛피아이강 기자 하이트진로음료, 단국대와 '진로토닉워터' 산학협력 프로젝트 성료동아오츠카,·행안부와 폭염 안전 캠페인 전개관련 기사롯데리아, 크랩 버거 이어 '오징어 얼라이브 버거' 2종 다시 선보인다롯데리아, '크랩 얼라이브 버거' 2종 한정 출시롯데리아, '오징어 얼라이브 버거' 인기 잇는다…'크랩 얼라이브 버거' 출시"나폴리맛피아 협업 대박"…롯데리아 '모짜렐라버거' 품귀 현상롯데리아, '나폴리맛피아' 협업 신메뉴 일주일간 45만개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