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인기 캐릭터·귀여운 패키지로 Z세대 겨냥소장 가치 높이고 브랜드 철학 전해…소비자 접점 확대아떼X마루는 강쥐 협업 컬렉션.(아떼제공)무신사 뷰티의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주미소(JUMISO)는 인기 애니메이션 주술회전과 협업했다.(무신사뷰티제공)캐롯 카로틴(당근) 라인 기획 세트.(스킨푸드제공)관련 키워드LF아떼무신사스킨푸드김진희 기자 무신사, 1Q 매출 2929억…전년 동기比 두자릿수 증가달바글로벌, 상장일 맞춰 국내 최초 '주주우대 서비스' 운영관련 기사'더 정교하고 과학적으로'…홈케어의 끝없는 혁신LF 아떼 바네사브루노 액세서리, '잇템' 봉봉백 출시"힙한 옷·화장품 여기 다 있네"…팝업 성지에 뜬 패션·뷰티 업계LF 아떼 바네사브루노, 성수 팝업스토어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