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셉트, 로고, 유통망, 패키지 등 새롭게 바꿔비디비치(VIDIVICI)가 론칭 20주년을 맞아 리브랜딩을 진행하고 글로벌 신시장 개척에 나선다.(신세계인터내셔날제공)관련 키워드신세계인터내셔날김진희 기자 젝시믹스, 인도네시아 팝업프로젝트 '젝시믹스 인 더 시티' 성료형지엘리트, 코스맥스와 손잡고 미·중·일 10대 뷰티 시장 공략관련 기사박지원 회장 등 6명 올해 '자랑스런 연세상경인상'돌체앤가바나 뷰티, 색조 신제품 출시…"연말 메이크업 시장 겨냥"'K-뷰티' 대기업·제약사까지 참전 속속…꺼지지 않는 PDRN 열풍신세계인터내셔날,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연말 특수 공략"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V', 홀리데이 기프트 하우스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