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초 이내 숏폼 콘텐츠 통해 고객과 소통 확대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과 에잇세컨즈는 브랜드 공식 소셜 미디어에서 숏폼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 소통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삼성물산제공)관련 키워드삼성물산김진희 기자 오프라인 매장 1곳인데 20개국 수출…글로벌 패피가 픽한 브랜드'K-뷰티' 대기업·제약사까지 참전 속속…꺼지지 않는 PDRN 열풍관련 기사"고통 없이 인간은 진화 못 한다, 그러니 즐겨라"…이재용 아들 좌우명 눈길흥국증권 "삼성물산 '성장가치주 변신' 기대…목표가 10%↑"플랜트 EPC 상생협력 포럼 개최…정부 "해외수주·시공에 조력자 되겠다"삼성물산, 이재용 회장 지분 수증 소식에 9%대 강세[핫종목]홍라희, 삼성물산 주식 1.06% 이재용에 증여…4000억 상당(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