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초 이내 숏폼 콘텐츠 통해 고객과 소통 확대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과 에잇세컨즈는 브랜드 공식 소셜 미디어에서 숏폼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 소통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삼성물산제공)관련 키워드삼성물산김진희 기자 김범석 의장 동생 김유석 부사장, 쿠팡서 4년간 140억 수령정춘호 GS리테일 편의점BU장, 한국유통대상 동탑산업훈장 수상관련 기사'백꾸'에 키링까지…패션업계, 신학기 책가방 출시 봇물엘스도 '대수선' 추진…재건축 막힌 구축에 '신개념 리모델링' 부상삼성물산 패션, 버드나무 유연함 차용한 'WILLOW'로 내년 전망'영상 기록관리 우수' 건설사 17곳, 서울시 표창…현엔 최우수상삼성SDS-오픈AI, 챗GPT 엔터프라이즈 리셀러 파트너 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