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초 이내 숏폼 콘텐츠 통해 고객과 소통 확대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과 에잇세컨즈는 브랜드 공식 소셜 미디어에서 숏폼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 소통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삼성물산제공)관련 키워드삼성물산김진희 기자 주말 나들이룩 고민된다면? 자외선 차단·초경량 아웃도어룩 주목제니·아이브도 입었다…'연예인 패션템'으로 주목받는 이 브랜드관련 기사용인시 '대한민국 ESG경제대상'서 혁신대상 수상한남2구역, 시공사 대우건설 재신임 두고 내홍…27일 총회서 결정정부, '메이슨에 438억원 손해배상' ISDS 취소소송 항소 포기"삼쩜삼, 원클릭과 공존 가능…세무사들과도 '윈윈'할 것"'래미안' 일상 체험한다…7월 6일까지 문정동 갤러리 기획 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