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홈쇼핑 사업 강화 통해 연간 매출 전년比 8%↑영업이익, 전년比 65% 감소…"사업 확장 및 신사업 투자"로고.(비비안제공)관련 키워드비비안김진희 기자 오프라인 매장 1곳인데 20개국 수출…글로벌 패피가 픽한 브랜드'K-뷰티' 대기업·제약사까지 참전 속속…꺼지지 않는 PDRN 열풍관련 기사'쌍방울 대북송금' 증인 안수부 구속영장 청구…진술 회유 수사 확대서울고검, '이화영 술자리 회유 의혹' 쌍방울그룹 계열사 압수수색홈플러스, 이너웨어 및 파자마 등 최대 '반값' 할인앱으로 정품인증…'명품시장 개척' 네이버, 신뢰·편의 다 잡았다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전 브랜드 최대 3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