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컬처 인기 효과…日 현지서 K-푸드부터 패션·뷰티 브랜드까지 인기포화 이른 프랜차이즈 업계, 日서 기회 잡자…맘스터치·할리스·깐부치킨도 합류맘스피자 '시부야 맘스터치' 판매 제품 이미지.(맘스터치 제공)할리스 '난바 마루이점' 오픈 현장.(할리스 제공)관련 키워드맘스터치프랜차이즈할리스일본시장배지윤 기자 [단독]"5성급 호텔 셰프가 이끈다"…삼양식품, '컬리너리 이노베이션팀' 신설추운 겨울 녹이는 신제품…식품업계 '연말 마케팅' 시동 [이번주 뉴Eat템]관련 기사일본 MZ 잡으러 간다…日 향하는 K-푸드의 공통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