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냉동 샌드위치 인기에…베키아에누보 신제품 메뉴 확장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 논알콜릭'으로 홈술족 공략…대상, 명절 맞아 수제손만두 2종 출시신세계푸드 베키아에누보 냉동샌드위치 3종(신세계푸드 제공).클라우드 논알콜릭(롯데칠성음료 제공).대상 청정원 호밍스의 정통 개성식 '수제손만두' 2종(대상 제공).관련 키워드신세계푸드롯데칠성음료대상설연휴배지윤 기자 홈파티 시장 달군다…크리스마스 앞두고 와인 시장 후끈 [이번주 뉴Eat템]먹거리 중심 체질 탈피…식품사 신사업 키워드는 '바이오'관련 기사유통가 빅 시즌 온다…실적 발표·임원 인사·코세페 까지오비맥주, '건배짠' 앞세워 K-소주 수출 시동…내년 현지 판매 본격화유통가 상반기 연봉 1위 신동빈 98.8억…2위 이재현 92억(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