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알 CES 2025 부스를 찾은 방문객이 뷰티 디바이스 등을 체험하고 있다. (에이피알 제공)관련 키워드에이피알K뷰티뷰티테크뷰티디바이스김명신 기자 "마감세일 장보고 1000원 쇼핑"…대형마트x다이소 '공생' 성공방식극강의 짠소비 트렌드…구독 서비스로 '단골고객' 확보 경쟁관련 기사호실적에 공모가 회복한 에이피알…수익성 유지 관건[줌인e종목]에이피알, 글로벌 인재 채용 진행…"해외 시장 공략 선제적 확보"K-뷰티 넘어 'K-뷰티테크' 시대 온다…CES 달구는 韓 신기술"中 매료시킨 K-뷰티테크"…에이피알, 홍콩 찍고 글로벌 간다에이피알, CES 2년 연속 참가…K-뷰티테크 공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