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롯데온에 따르면 국내 뷰티 브랜드 상품을 판매하는 트렌드 뷰티 카테고리의 올해 들어(1월~11월말) 성장률은 전년 동기 대비 35%에 육박한다. 7월 이후부터 실적만 따지면 전년 동기 대비 2배를 넘어섰다.(롯데온제공)관련 키워드롯데김진희 기자 헤라, 맞춤형 화장품 서비스 '센슈얼 립 커스텀 매치' 론칭LF 헤지스, 클래식한 H 뜨왈 패턴 인기… 액세서리 제품군 확대관련 기사[분양캘린더] '창경궁롯데캐슬시그니처' 등 전국 3569가구 분양'대가족' 양우석 감독·김윤석, '12월 불패' 역사 이을까 [N초점]샤넬 아이스링크 가볼까, 북유럽 트리 살까…연말 행사 풍성SSG '명품 조연' 오태곤의 남은 꿈…"올스타전 꼭 가고파"롯데, 어피니티에 롯데렌탈 1.6조원에 매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