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7월 뷰티실 신설 이후 전년比 2배 신장29일 롯데온에 따르면 국내 뷰티 브랜드 상품을 판매하는 트렌드 뷰티 카테고리의 올해 들어(1월~11월말) 성장률은 전년 동기 대비 35%에 육박한다. 7월 이후부터 실적만 따지면 전년 동기 대비 2배를 넘어섰다.(롯데온제공)관련 키워드롯데김진희 기자 유니클로, 저소득 독거노인에 히트텍 6만장 기부닥터지, 화상경험자 위한 피부 건강 응원 키트 포장 봉사 성료관련 기사쿠팡, '2차 피해의심 없다' 유출 재공지…고객 혼란은 여전웰니스 트렌드 수요 잡는다…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알로' 오픈집값, 규제로 못 잡는다…'구조적 한계'에 균형발전 카드 부상[오늘의 주요일정] 부산·경남(8일, 월)양의지, 황금 장갑 10회 도전…수상 성공 시 이승엽과 최다수상 동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