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7월 뷰티실 신설 이후 전년比 2배 신장29일 롯데온에 따르면 국내 뷰티 브랜드 상품을 판매하는 트렌드 뷰티 카테고리의 올해 들어(1월~11월말) 성장률은 전년 동기 대비 35%에 육박한다. 7월 이후부터 실적만 따지면 전년 동기 대비 2배를 넘어섰다.(롯데온제공)관련 키워드롯데김진희 기자 'K2·다이나핏' 공식몰 폐쇄…K2코리아그룹, 랜섬웨어 공격 피해LF 질스튜어트뉴욕, 레더 라인업 확대…프리미엄 포지셔닝 강화관련 기사엔하이픈, 수능 수험생 향한 응원 "끝까지 집중하면 좋은 결과 있을 것"롯데글로벌로지스,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택배 부문 5년 연속 1위KT알파, 3분기 영업이익 113억원…전년比 161% 증가부산상의 '부산경제포럼' 개최…양자컴퓨팅 등 화두프라우들리, '파시오네트: 차이콥스키 시리즈 비창' 연주회 주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