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 명품 대비 1/10 가격대로 럭셔리 트렌드 대응 강력한 브랜딩 효과·실수요자 중심으로 시장 재편(LF 제공)(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자크뮈스.(삼성물산 패션부문)(LF 제공)관련 키워드LF삼성물산패션부문신세계인터내셔날한섬김명신 기자 [2025 유통 결산]① 홈플러스 법정관리·1세대 e커머스 몰락…M&A 경고등'D-10' 홈플러스 회생 악화일로…높아지는 청산 가능성관련 기사"계속되는 무신사 매직"…2년 연속 사상 최대 실적 전망(종합)패션 '빅5', 3분기 암울한 성적표…글로벌·신사업으로 돌파구 마련일년내내 보릿고개…이른 추위에 패션업계 '반색'실적 반토막에 적자 전환까지…패션 대기업, 2분기 성적표 '암울'"끝없는 내리막길"… 패션업계, 2분기도 암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