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몰 전면 리뉴얼…프리미엄 콘텐츠 강화디디에 두보는 프리미엄 전략의 일환으로 온라인 자사몰을 전면 개편한 '온라인 부티크'를 새롭게 오픈했다.(디디에두보제공)관련 키워드디디에두보김진희 기자 '백꾸'에 키링까지…패션업계, 신학기 책가방 출시 봇물지그재그, 뷰티 단독 기획 상품 통했다…올해 직잭온리 거래액 급증관련 기사갤러리아타임월드, 홀리데이 선물 대전… 팝업·할인 '풍성'신세계면세점, 무비자 정책·연휴 특수 겨냥 '복 마케팅' 전개디디에 두보X고윤정, 25 FW 듀얼 디디 새로운 캠페인 공개디디에 두보, 주얼리 2종 소개…"한 끗 다른 여름철 데일리룩""화이트데이에 마음을 전해요"…유통업계, 선물 프로모션 '풍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