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자→고객 제3자 배송…리빙 상품 매출 14배 신장주방, 욕실용품 주력 상품…"쇼핑 경험 리빙으로 확장"(컬리 제공). 관련 키워드컬리윤수희 기자 "10만원대 딸기빙수 나왔다"…서울신라호텔, 작년보다 4.1% 인상시그니엘 서울, 크리스마스 마켓 연계 패키지 선봬관련 기사컬리, 제휴 마케팅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 원 돌파탈(脫)쿠팡족 어디로…'새벽배송' 컬리·오아시스 이용자 급증유통가 연말 세일 돌입…겨울 제철 음식부터 패션·가전 행사脫쿠팡 이어지나…e커머스, 보안 강화·모객 확보 경쟁비첸향, 미피 70주년 기념 협업 크리스마스 기프트 세트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