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 현지에서 소비자가 크러시를 살펴보고 있는 모습.(롯데칠성음료 제공)관련 키워드롯데칠성음료이형진 기자 '당 관리도 프로페셔널하게'…대상웰라이프, 혈당 관리 플랫폼 출시맥도날드, '진도 대파' 캠페인, 아시아태평양 에피 어워드서 '브론드 에피' 수상관련 기사[단독]공정위, 자율준수 'CP' 참여 28개 기업에 'A'…평가 부실 우려도"계열사별 맞춤형 인재 채용 달라"…유통가 하반기 신입 공채 돌입하루에 58만병 팔렸다…롯데칠성음료 '새로', 4억 병 돌파롯데칠성음료, 롯데의료재단과 맞손…어린이 재활센터 건립 협업대기업 폐기물 재활용률 100% 육박…동원F&B·엘앤에프 '최우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