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 의견 적극 수렴해 상품 개발전국 각지 파크골프장 직접 방문해 디자인 반영크로커다일레이디는 파크골퍼를 공략해 파크골프에 최적화된 'G라인'을 강화해 선보인다.(크로커다일레이디제공)관련 키워드크로커다일레이디형지김진희 기자 美 세럼 시장 판도 바꾼 K-뷰티…혁신 성분·가성비 통했다이마트, 대형마트 최초 호주산 유기농 소고기 출시관련 기사패션그룹형지, 강추위 속 아우터 매출 탄력NC AI, 형지그룹과 패션 업계 AI 전환 위해 맞손'헤리티지와 AI 패션의 만남'…패션그룹형지, PIS 2025 참가10년간 매달 100만원씩 무상의류…패션그룹형지, 패션연금제 시행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에 패션 업계 '숨통'…행사 풍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