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탄한 팬덤 지닌 패션 유튜버와 협업 컬렉션 인기브랜드 인지도 높이며 거래액 전년 대비 7배 신장(무신사 제공)관련 키워드무신사김명신 기자 신세계면세점, '쇼핑테마파크 IMC 캠페인' KODAF 대상현대그린푸드, 식품업계 최초 2회 연속 '건강친화기업 인증' 획득관련 기사"올겨울, 케이크를 입다"…투썸플레이스X무신사, 연말 제휴 이벤트무신사, 무신사 트레이딩 합병 추진…"브랜드 사업 경쟁력 강화"무신사, 열흘간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 개최라이브커머스 집중하는 패션·뷰티 플랫폼…신규 고객 유치 동력[인사] 무신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