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세대 중심 하이볼 인기 대응충주2공장서 생산, 공장 가동률도 상승롯데칠성음료의 블렌디드 위스키 스카치블루(왼쪽)와 처음처럼X솔의 눈 하이볼.(롯데칠성음료 제공)관련 키워드롯데칠성음료이형진 기자 [유통人터뷰] "日 제품보다 우유 함량 높아"…서울우유, 저지밀크푸딩'K-푸드' 신대륙 아프리카…올해 누적 수출 72% 점프관련 기사"천연 라임향 더했다"…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라임' 출시롯데칠성음료, 2025년 햇와인 보졸레 누보 3종 출시과실탄산주 순하리 레몬진, 모델 안유진과 함께한 신규광고 '온에어'한국관광공사·롯데칠성, 700명 취약계층에 '희망길 여행' 지원롯데칠성음료, 한국관광공사·밥상공동체와 ESG캠페인 성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