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데믹 이후 움츠려 있던 색조 수요 폭발구매경험률 1위 '쿠팡', 젊은층 비중 높은 '올리브영'대한상의 유통 전문 뉴스레터에 실린 '엔데믹 이후 뷰티 구매채널 변화' 보고서.(대한상의 제공)화장품 시장의 온·오프라인 채널 비중.(칸타 월드패널 뷰티섹션 제공)화장품 시장 온라인 채널 점유율 톱3.(칸타 월드패널 뷰티섹션 제공)관련 키워드쿠팡올리브영네이버한지명 기자 서울 시내버스 노사, 최종 협상 시작…결렬 시 30일 첫차부터 파업화재 골든타임 7분 확보한다…'119 패스·우선신호' 전국 확대관련 기사쿠팡·삼바·CJ올리브영 등 13곳, 5년 새 매출 4배 이상 '퀀텀 점프'더마팩토리,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입점"프리미엄·실용성 한 번에"…현대카드, 부티크 3종 출시제주은행, 로컬 브랜드 '우무' 캐릭터 체크카드 출시신한카드, 우주를 카드에 담다…'처음 애니버스 에디션'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