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뷰티 '쿠팡'서 많이 사고, 젊은층 '올리브영' 찾는다

엔데믹 이후 움츠려 있던 색조 수요 폭발
구매경험률 1위 '쿠팡', 젊은층 비중 높은 '올리브영'

본문 이미지 - 대한상의 유통 전문 뉴스레터에 실린 '엔데믹 이후 뷰티 구매채널 변화' 보고서.(대한상의 제공)
대한상의 유통 전문 뉴스레터에 실린 '엔데믹 이후 뷰티 구매채널 변화' 보고서.(대한상의 제공)

본문 이미지 - 화장품 시장의 온·오프라인 채널 비중.(칸타 월드패널 뷰티섹션 제공)
화장품 시장의 온·오프라인 채널 비중.(칸타 월드패널 뷰티섹션 제공)

본문 이미지 - 화장품 시장 온라인 채널 점유율 톱3.(칸타 월드패널 뷰티섹션 제공)
화장품 시장 온라인 채널 점유율 톱3.(칸타 월드패널 뷰티섹션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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