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온오프라인 혜택 합친 '컬리멤버스' 출시"소비자 감소로 충성고객 늘려 '객단가' 성장 확보 노력"컬리는 1일 유료멤버십 '컬리멤버스'를 론칭했다.(컬리 제공)롯데온 버티컬 서비스 '온앤더뷰티' 프로모션 페이지.(롯데온 제공)관련 키워드이마트신세계컬리쿠팡롯데온신민경 기자 '잘못 끼워진 첫 단추'…금융위의 야심작 '보험 비교·추천 서비스' 난항DB손보, 우리카드·넥솔과 '기업중대사고배상책임보험' 가입 업무협약 체결관련 기사500대 기업 62.6% 부채비율 100% 돌파…효성화학, 완전자본잠식극강의 짠소비 트렌드…구독 서비스로 '단골고객' 확보 경쟁최장 9일 '설 명절' 특수 잡자…카드사 최대 50% 할인 이벤트 진행'계엄 쇼크' 유통가, 긴급 임원회의…근무·배송은 '정상화'(종합)코세페·블프·광군제 시작…'쇼핑족 유혹' 카드사 이벤트 쏟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