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락한 이동 경험 구현"…제네시스 '기술 홍보' 영상 공개

주행상황 맞게 서스펜션 감쇠력 조절…후륜조향으로 회전반경 축소
48V 마일드 하브, 엔진 응답성 향상…바퀴 구동력 전자식 분배

제네시스 브랜드 기술 홍보 영상 '테크놀로지 바이 제네시스'의 장면(현대자동차그룹 제공). 2025.05.07.
제네시스 브랜드 기술 홍보 영상 '테크놀로지 바이 제네시스'의 장면(현대자동차그룹 제공). 2025.05.07.

본문 이미지 - 제네시스에 들어가는 3.5 터보 48V 일렉트릭 슈퍼차저(현대자동차그룹 제공). 2025.05.07.
제네시스에 들어가는 3.5 터보 48V 일렉트릭 슈퍼차저(현대자동차그룹 제공). 2025.05.07.

본문 이미지 - 제네시스의 '스포츠 플러스 모드' 기술로 엔진 토크, 변속 패턴, 서스펜션 감쇠력, 조타력 등을 제어하는 모습(현대자동차그룹 제공). 2025.05.07.
제네시스의 '스포츠 플러스 모드' 기술로 엔진 토크, 변속 패턴, 서스펜션 감쇠력, 조타력 등을 제어하는 모습(현대자동차그룹 제공). 2025.05.07.

대표이사/발행인 : 이영섭

|

편집인 : 채원배

|

편집국장 : 김기성

|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종로 47 (공평동,SC빌딩17층)

|

사업자등록번호 : 101-86-62870

|

고충처리인 : 김성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병길

|

통신판매업신고 : 서울종로 0676호

|

등록일 : 2011. 05. 26

|

제호 : 뉴스1코리아(읽기: 뉴스원코리아)

|

대표 전화 : 02-397-7000

|

대표 이메일 : webmast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사용 및 재배포, AI학습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