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A서비스, 고객센터 분야 '최초'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

"콜센터 분야에서 CCM 실천 선도하는 모범 기업 될 것으로 기대"
"보험 상담 무엇보다도 소비자의 신뢰와 만족이 최우선 되는 영역"

김혜옥 KCA서비스 대표이사(오른쪽 다섯번째)가 12일 서울 서초구 엘타워에서 열린 '2025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서 수여식'에서 교보생명 및 KCA서비스 임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KCA서비스
김혜옥 KCA서비스 대표이사(오른쪽 다섯번째)가 12일 서울 서초구 엘타워에서 열린 '2025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서 수여식'에서 교보생명 및 KCA서비스 임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KCA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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