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s1 윤주희 디자이너25일 서울 여의도 금융감독원 금융민원센터에 티몬·위메프 사태와 관련해 피해를 입은 소비자 및 판매자가 신속히 민원을 접수할 수 있도록 민원접수 전담창구가 마련돼 있다.2024.7.25/뉴스1 ⓒ News1 김명섭 기자/뉴스1관련 키워드노랑풍선모두투어네트워크참좋은여행하나투어롯데관광개발아주아이비투자에스비아이인베스트먼트케이지이니시스김정현 기자 나쁜 전례 될라…'韓 무시 쿠팡' 참고하는 해외 기업들"X의 사진·그림, AI로 곧바로 수정"…X 신기능에 창작자 '발칵'관련 기사中 '일본 여행 자제' 권고에 반사이익 기대…여행주 강세[핫종목]패키지는 주춤, 출장·OTA는 선방…여행업계 3분기 실적 '양극화'취소는 여행사 마음대로, 환불은 NO…피해구제 5년간 4039건'中 단체관광객 무비자' 여행·레저株 상승…노랑풍선 상한가[핫종목]매출 증가에도 웃지 못하는 여행사들…알고보니 '속빈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