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SKT, '0 청년' 겨냥한 'T1 우승 기원'프로모션 진행

홍대 T팩토리 팝업스토어 운영…롤드컵 기념 한정판 굿즈 판매
추첨 통해 1820명 T1 굿즈 전달, 1010명 T1 한정판 굿즈 증정

(서울=뉴스1) 윤주영 기자 | 2023-10-19 10:41 송고
SKT 0 청년 대상 T1 롤드컵 우승 기원 프로모션(SKT제공)
SKT 0 청년 대상 T1 롤드컵 우승 기원 프로모션(SKT제공)

SK텔레콤(017670)이 만 34세 이하의 '0 청년' 고객을 대상으로 T1의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선전을 기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e스포츠팀 T1은 이날부터 한국에서 열리는 롤드컵 본선에 출전한다.  

이에 SK텔레콤은 0 청년 고객을 겨냥한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T1의 통산 네 번째 우승을 응원한다.

우선 다음달 22일까지 SK텔레콤의 ICT 복합 문화공간인 홍대 T팩토리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해당 팝업스토어는 T1 선수단과 함께 롤드컵 승리 여정을 떠난다는 콘셉트의 체험을 제공한다.

방문객은 T1 선수단 5명 중 1명을 선택해 이들의 활약을 담은 영상을 감상하고 응원 편지를 쓸 수 있다. 체험장 곳곳엔 포토존도 마련돼 있다.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체험할 수 있으며, 0 청년 요금제 이용자는 하루 두 번까지 관람 가능하다.

전시를 둘러본 후엔 티셔츠, 머그컵, 에코백 등 롤드컵을 기념해 출시한 T1 한정판 굿즈를 구매할 수 있다.

추첨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롤드컵 기간 중 T1에 응원 메시지를 남긴 0 청년 요금제 고객 중 1820명을 추첨해 T1 선수 친필 사인이 담긴 T1 롤드컵 공식 굿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토너먼트 중 T1의 마지막 롤드컵 경기일까지다.

통신사 및 요금제 상관없이 총 1010명에게 T1 한정판 아이템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도 준비했다. 10명에겐 롤드컵 시즌 T1 유니폼과 한정판 마우스 장패드를, 1000명에게는 한정판 마우스 장패드를 준다. T월드 애플리케이션에서 23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SK텔레콤 관계자는 "앞으로도 0 청년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했다.


legomaster@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