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작년 매출 9931억원…에이블리·지그재그, 첫 연간 흑자 "무리한 외형 성장보다 비용 효율로 내실 경영 다지는 데 주력"
ⓒ News1 윤주희 디자이너
서울 용산구 현대카드 바이닐앤플라스틱에서 열린 무신사 입점 브랜드의 올해 가을·겨울(FW) 시즌 상품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24FW 무신사 시즌 프리뷰' 행사에서 참가자들이 다음 시즌 상품을 둘러보며 투표하고 있다. 온·오프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의 시즌 프리뷰는 다음 시즌 상품을 선공개하고 고객 투표를 통해 발매를 결정하는 온오프라인 행사다.2024.2.15/뉴스1 ⓒ News1 박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