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탄한 팬덤 지닌 패션 유튜버와 협업 컬렉션 인기브랜드 인지도 높이며 거래액 전년 대비 7배 신장(무신사 제공)관련 키워드무신사김명신 기자 "연말 마지막 쇼핑 기회"…신세계免, '럭셔리 초특가 페스타' 진행"과자에 반도체 입혔더니"…'SK하이닉스 과자' 20만개 팔렸다관련 기사무신사 로지스틱스, 여주 물류센터에 佛 엑소텍 스카이팟 도입[단독] '금강제화 3세' 김정훈 부사장 패션 플랫폼 OCO, 결국 폐쇄[2025 유통 결산]④ 해외로 진격하는 K-패션·뷰티…옥석 가리기 본격화"취향 만물 상점"…29CM, 이구홈 더현대 서울 신규 오픈'한겨울에도 달린다'…패션업계, 러닝 제품 판매 '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