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폼' 부문, 신사업 '글로벌&브랜드' 투트랙 전략오너 복귀로 사업 시너지 및 대내외 불확실성 대응력 제고로고.(무신사제공)왼쪽부터 조만호 총괄대표, 박준모 대표, 한문일 대표. (무신사 제공)관련 키워드무신사김진희 기자 '백꾸'에 키링까지…패션업계, 신학기 책가방 출시 봇물지그재그, 뷰티 단독 기획 상품 통했다…올해 직잭온리 거래액 급증관련 기사무신사, 어필리에이트 프로그램 '무신사 큐레이터' 4400명 활동스타벅스, 29CM서 새해 기획 굿즈 단독 출시…2030세대 공략무신사 로지스틱스, 여주 물류센터에 佛 엑소텍 스카이팟 도입[단독] '금강제화 3세' 김정훈 부사장 패션 플랫폼 OCO, 결국 폐쇄[2025 유통 결산]④ 해외로 진격하는 K-패션·뷰티…옥석 가리기 본격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