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폼' 부문, 신사업 '글로벌&브랜드' 투트랙 전략오너 복귀로 사업 시너지 및 대내외 불확실성 대응력 제고로고.(무신사제공)왼쪽부터 조만호 총괄대표, 박준모 대표, 한문일 대표. (무신사 제공)관련 키워드무신사김진희 기자 F&F, 해외 협력업체와 3700억대 소송 취하 합의이랜드복지재단·KOSA, 미래 SW 인재 육성 위해 기부금 전달관련 기사IFC몰, 올해 마지막 할인행사…최대 80% 할인 혜택무신사, 첫 해외 편집숍 '무신사 스토어 상하이 안푸루' 오픈"거침없는 성장"…무신사 스탠다드, 올해 거래액 4700억 전망내년 로컬창업가 1만개 발굴…'코그페' 키우고 소상공인 모니터링서울향 인센스·접는 갓…서울시, 콜라보 굿즈 첫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