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에이블씨엔씨(078520)는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K-뷰티 클래스'를 명동 미샤 아일랜드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에이블씨엔씨는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K-뷰티의 우수성을 알린다는 목표로 18일, 25일 이틀간 명동 미샤 메가스토어에서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진행하는 K-뷰티 클래스를 개최했다.
이번 클래스는 2024 코리아그랜드세일의 일환으로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방문의해위원회와 함께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한국 메이크업을 알리기 위해 마련한 자리다. 클래스에 참가한 외국인들은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로부터 개개인에 맞춘 일대일 레슨을 받았다. 얼굴형, 퍼스널 컬러에 따른 메이크업 코칭과 피부진단, 피부톤 개선 등 한국의 다양한 뷰티 노하우를 배웠다.
미샤 팝업스토어에서 제공하는 한복을 입고 미샤 개똥쑥의 본고장인 강화섬을 간접 체험하는 한편 포토부스에서 사진을 남기는 등 다양한 요소를 함께 즐겼다.
미샤 아일랜드 팝업스토어는 '서울 명동에 강화섬이 생겼다?'는 가상의 세계관을 담아 K-뷰티 대표주자 미샤의 대표 진정 스킨케어 라인인 '개똥쑥' 라인의 진정 케어 비법과 효과를 이색적이고 감각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미샤는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 대상으로 개똥쑥 진정 앰플이 포함된 '글로벌에디션 앰플 3종 트라이얼 세트'와 에코백을 증정하고 있다. 미샤 아일랜드 팝업스토어는 다음 달 3일까지 진행한다.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본부 조예서 본부장은 "전 세계적으로 한국의 문화가 각광받으며 K-뷰티에 대한 관심 또한 크게 늘고 있다"며 "에이블씨엔씨는 K-뷰티 선두 주자로서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 대상으로 K-뷰티의 우수성을 지속해서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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