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신작 모바일 게임 'ASAP 아레나' 정식 출시

공식 라운지 통해 다양한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2023-09-13 08:58 송고
사진제공=두나믹
사진제공=두나믹

두나믹은 모바일 수집형 RPG 'ASAP 아레나'(에이셉 아레나)를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ASAP 아레나는 총 사전 예약자 수가 50만명을 돌파해 론칭일로부터 한 달 내인 10월11일까지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계정을 만드는 모든 유저에게 계정당 최초 1회에 한해 UR 등급 '시아' 캐릭터를 포함한 모든 사전 예약 보상을 제공한다.
  
또 초반 빠른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성장 자원부터 캐릭터까지 다양하게 획득할 수 있는 777회의 뽑기 기회를 제공하는 'LUCKY 777'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네이버 공식 라운지를 통해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패스 RPG'를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있는 ASAP 아레나는, 유저들이 수집형 RPG를 플레이할 때 경험하게 되는 지루한 전투와 성장의 반복을 SKIP을 통해 선택적으로 생략할 수 있어 수집과 성장이라는 게임 본래의 재미에 집중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 △포스트 아포칼립스 기반의 세계관 △유니크한 매력의 미소녀 캐릭터 △캐릭터간의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만드는 인연시스템 △PvP를 위한 듀얼 아레나 시스템 △막힘 없는 성장을 통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 모드 등 풍부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두나믹은 앞으로도 주기적인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이 지속적이고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게임을 운영할 예정이다.



jdm@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