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에스파 '포켓몬스터' 오프닝 테마곡 부른다…오늘 공개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2023-08-23 10:07 송고
에스파(SM엔터테인먼트 제공)
에스파(SM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에스파(aespa)가 인기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 OST에 참여한다.

23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에스파가 부른 TV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 리코와 로드의 모험'의 오프닝 테마곡 '위 고'(We Go)는 이날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된다.
이날 오후 7시에는 CJ ENM 투니버스 채널에서 '포켓몬스터: 리코와 로드의 모험'이 처음 방송된다.

신곡 '위 고'는 새로운 주인공 리코와 로드가 모험을 통해 소중한 것들을 발견하고 성장해 나가는 내용을 가사에 담았으며, 강렬한 기타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곡의 빠른 템포와 에스파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잘 어우러져 마치 주인공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듯한 설렘을 선사한다.

에스파는 애플 오리지널 영화 '테트리스'(Tetris)의 주제곡 '홀드 온 타이트'(Hold On Tight)부터 윈터와 닝닝이 참여한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의 '원스 어게인'(ONCE AGAIN) 등 다수의 OST 작업에 참여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가운데, 이번 '포켓몬스터' 오프닝 테마곡까지 선보여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한편 에스파는 22일(현지시간) 미국 마이애미, 25일 애틀란타에서 '싱크 : 하이퍼 라인'(SYNK : HYPER LINE) 공연을 펼친다.


seunga@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