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이번 생도 잘 부탁해' 하윤경, 싱그러운 분위기 속 조경사 변신 [N컷]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23-05-22 09:35 송고
tvN '이번 생도 잘 부탁해'
tvN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이번 생도 잘 부탁해' 하윤경의 스틸컷이 처음 공개됐다.

22일 tvN 새 토일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극본 최영림, 한아름/연출 이나정) 측은 극 중 반지음(신혜선 분)의 전생인 윤주원(김시아 분)의 여동생 윤초원 역을 연기하는 하윤경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이번 생도 잘 부탁해'는 전생을 기억하는 인생 19회차 반지음이 꼭 만나야만 하는 문서하(안보현 분)를 찾아가면서 펼쳐지는 저돌적 환생 로맨스다.

윤초원은 언니 윤주원의 죽음 이후 애써 밝은 척하며 일상을 견뎌낸 인물. 그녀가 유일하게 마음을 꺼내고 싶었던 존재가 문서하(안보현 분)다. 그런 윤초원의 앞에 언니 윤주원의 모습이 겹쳐 보이는 '인생 19회차' 반지음이 나타나면서 그녀에게 호기심을 갖기 시작한다.

공개된 스틸컷에는 극 중 조경사 윤초원의 바쁜 일상이 담겼다. 꽃다발도 기죽이는 화사한 미소가 보는 이에게 힐링을 선사하는데 특히 농장에서 자기 일에 푹 빠져있는 윤초원은 청량한 여름을 하루빨리 부를 만큼 싱그러움 그 자체다. 목장갑을 끼고 분주하게 들꽃 정원을 가꾸고, 풀 내음을 맡으며 행복감을 느끼고 있다. 이에 꽃향기 가득한 조경사의 러블리한 매력을 뽐낼 하윤경의 활약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하윤경은 "초원이는 어린 시절 가족을 사고로 잃은 상처를 가졌지만, 긍정적이고 밝은 에너지를 잃지 않는 친구"라고 운을 뗀 뒤 "감성적이고 따뜻하지만, 단단한 내면을 가진 캐릭터라 덕분에 많이 배우고 행복하게 연기할 수 있었다"라고 설명하며 캐릭터에 대한 강한 애정을 표했다.

나아가 "초원이 뿐만 아니라 모든 캐릭터가 정말 사랑스럽고 매력 넘치니 보시면서 즐거운 에너지를 받아 가실 수 있을 것 같다"라고 귀띔했다.
한편 '이번 생도 잘 부탁해'는 오는 6월17일 오후 9시20분에 처음 방송된다.


taehyu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