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큐큐면관, 4월14일 블랙데이 기념 유니짜장 4900원 이벤트 개최

10일~16일까지 회기점·삼성점에서 유니짜장 할인 이벤트 열어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2023-04-10 08:58 송고
이미지=큐큐면관 제공
이미지=큐큐면관 제공

중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큐큐면관은 4월14일 블랙데이를 맞아 브랜드 시그니처 메뉴 유니짜장을 4900원에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큐큐면관의 'QQ'는 중국을 포함한 주요 중화권 국가에서 ‘쫄깃하다’라는 뜻으로 쓰이는 의성어로 정통 중식요리를 비롯해 대만과 홍콩 등 트렌디한 음식을 선보이며 최근 들어 소비자들의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중식 프랜차이즈다.
큐큐면관은 10일부터 16일까지 일주일간 브랜드 직영점인 회기점과 삼성점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유니짜장을 4900원의 할인된 가격에 제공할 예정이다.

큐큐면관 관계자는 "블랙데이의 의미가 다소 씁쓸한 것이 사실이지만, 젊은이들 사이에서 하나의 외식문화 트렌드로 자리 잡은 지 오래다"며 "적어도 이 기간만큼은 가격에 대한 부담 없이 맛있는 맛있게 짜장면을 드실 기회를 제공하고자 유니짜장 할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7년 론칭된 큐큐면관은 숙련된 외식업 경험자는 물론 초보자도 손쉽게 창업할 수 있도록 정량화된 조리법을 통한 '원쿠킹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으며, 지역 상권의 특성과 조건 등을 고려한 맞춤형 창업 컨설팅도 제공하는 등 예비 창업자를 위한 지원에 큰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jdm@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