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이지아·이상윤·봉태규…'판도라' 거짓말로 만든 참혹한 파라다이스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2023-02-15 12:54 송고 | 2023-02-15 14:17 최종수정
tvN 판도라 포스터
tvN 판도라 포스터

'판도라' 거짓으로 만든 참혹한 파라다이스가 펼쳐진다. 

tvN 새 주말드라마 '판도라:조작된 낙원'(극본 현지민/연출 최영훈/크리에이터 김순옥)은 15일 주연 5인의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판도라 : 조작된 낙원'은 누구나 부러워하는 인생을 사는 여성이 잃어버렸던 과거의 기억을 회복하면서 자신의 운명을 멋대로 조작한 세력을 응징하기 위해 펼치는 복수극이다. '원더우먼' '굿캐스팅' 등을 연출한 최영훈 감독과 김순옥 작가 사단의 현지민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황후의 품격 ''펜트하우스' 등을 선보인 김순옥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참여한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5인 포스터는 이들에게 드리운 비극의 짙은 그림자를 예고하며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속내를 드러내지 않은 채 정면을 응시하는 5인의 차가운 눈빛과 더해진 '호화로운 거짓으로 만들어진 참혹한 파라다이스'라는 문구는 이들이 가진 비밀을 더욱 궁금하게 한다.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서라면 목숨도 내던질 수 있는 '복수의 화신' 홍태라는 이지아가 맡았다. 뇌신경 스마트패치 신기술을 보유한 IT 기업 '해치' 의장이자 큰 야망을 품는 표재현은 이상윤이 연기한다. 장희진은 아물지 않은 과거의 상처가 있는 고해수를 연기하며 ‘그날’의 진실을 끝없이 추적한다. 박기웅은 고해수의 남편이자 남다른 승부욕이 있는 해치 경영대표, 금조그룹 차남인 장도진으로 분한다. 봉태규는 연구밖에 모르는 괴짜이자 해치 연구소장 구성찬을 책임진다.

제작진은 "완벽한 삶을 흔드는 균열이 생기면서 참혹한 비극이 시작된다. 인물들의 입체적인 면모와 변화하는 관계, 거듭되는 예측불허의 반전들이 흥미진진할 것"이라고 예고했다.
'판도라'는 오는 3월11일 처음 방송된다.


ichi@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