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우영우' 다음은 '무인도의 디바'…박은빈, 차기작 확정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2023-02-09 09:22 송고
박은빈 / 나무엑터스 제공
박은빈 / 나무엑터스 제공

배우 박은빈이 '무인도의 디바'로 돌아온다. 

9일 카카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박은빈은 새 드라마 '무인도의 디바'(극본 박혜련/연출 오충환/제작 바람픽쳐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출연을 확정했다.
'무인도의 디바'는 디바를 꿈꾸며 오디션을 보기 위해 상경하다 무인도에 좌초된 소녀 목하가 15년 만에 구조되어 다시 디바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 감성 드라마다.

'무인도의 디바'는 '빅마우스' '호텔 델루나' 등 개성 있고 감각적인 연출을 선보여 온 오충환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피노키오' 등 감성적이고 가슴 따뜻한 이야기를 그려온 박혜련 작가가 집필했다. 특히 '당신이 잠든 사이에', '스타트업'의 히트작을 함께 만들어온 오충환 감독과 박혜련 작가가 손잡은 세 번째 작품으로, 박은빈의 합류로 인해 폭발적인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은빈이 연기하는 서목하는 섬 출신으로 힘든 현실 속에서도 웃음과 희망을 잃지 않는 인물. 목하는 15년 만에 무인도에서 구출된 후, 새롭게 마주한 낯선 세상과 사람들 속에서 그 누구보다 하루를 소중하고 기쁘게 채워가며 가수의 꿈을 향해 한 발짝씩 나아간다. 박은빈은 독보적인 캐릭터 목하를 통해 대체 불가한 연기력과 변화무쌍한 매력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선보일 전망이다.

박은빈은 "잘 준비해서 목하와 함께 잘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지난해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통해 연기력과 흥행력을 입증하며 신드롬을 일으킨 박은빈의 차기작에 많은 관심이 모일 것으로 예상된다. '무인도의 디바'는 올해 상반기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ichi@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