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조승우, 이혼 전문 변호사 됐다…'신성한, 이혼' 3월4일 첫방송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2023-01-30 09:19 송고 | 2023-01-30 16:47 최종수정
JTBC 신성한 이혼 포스터
JTBC 신성한 이혼 포스터

'신성한, 이혼' 세 친구가 선사하는 공감 저격, 유쾌한 휴먼 드라마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JTBC 새 주말드라마 '신성한, 이혼'(극본 유영아/연출 이재훈) 제작진은 30일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신성한, 이혼'은 현기증 나도록 예민한 아티스트 출신의 이혼 전문 변호사 신성한이 마주하는 상상 이상의 이혼 의뢰들과 부질없이 찰떡인 세 친구의 후끈한 케미스트리를 담은 유쾌한 휴먼 드라마. 신성한 변호사 역을 맡은 조승우를 비롯해 한혜진(이서진 역), 김성균(장형근 역), 정문성(조정식 역)이 캐스팅돼 무한한 관심을 받고 있다.

티저 포스터에는 나란히 앉아 빙그레 미소 짓고 있는 신성한(조승우 분), 장형근(김성균 분), 조정식(정문성 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들은 중학교 때부터 근 삼십 년 가까이 서로에게 질척이고 있는 친구 사이, 훈훈한 미소를 띤 채 일동 카메라를 바라보는 표정이 형제처럼 묘하게 닮아있다.

탁자에 놓인 먹다 남은 맥주와 안주들은 굳이 설명하지 않아도 틈만 나면 모이는 세 친구의 일상을 짐작하게 한다. 여기에 약간의 팍팍한 일상사가 양념처럼 더해지면 더할 나위 없는 마흔 두살 싱글남들의 일상이 완성돼 환상의 티키타카가 펼쳐질 이들의 케미스트리를 기대하게 한다.

그런가 하면 세 친구 머리 위로 이혼 전문 변호사인 신성한이 건넬 법한 말인 '이혼 필요하세요?'에도 눈길이 쏠린다. '신성한, 이혼'은 유능한 이혼 전문 변호사 신성한을 통해 부부들의 갖가지 인생사를 들여다봄은 물론 김치 한 포기도 나눠 먹는 신성한, 장형근, 조정식의 우정 이야기로 깊은 공감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3월4일 밤 10시30분 첫 방송.


ichi@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