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브랜디, 건대·강남·신림서 첫 오프라인 팝업 오픈…고객 접점↑

플레이인더박스 건대점, 강남점, 신림점 3곳서 1500개 상품 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2022-12-28 08:55 송고
브랜디는 네컷사진 브랜드 플레이인더박스와 MZ세대 쇼핑 문화 중심지 건대, 강남, 신림에서 첫 오프라인 팝업을 선보인다.(브랜디제공)
브랜디는 네컷사진 브랜드 플레이인더박스와 MZ세대 쇼핑 문화 중심지 건대, 강남, 신림에서 첫 오프라인 팝업을 선보인다.(브랜디제공)

패션쇼핑앱 브랜디는 네컷사진 브랜드 플레이인더박스와 MZ세대 쇼핑 문화 중심지 건대, 강남, 신림에서 첫 오프라인 팝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브랜디는 연말·연초를 맞이해 고객들이 색다른 쇼핑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플레이인더박스와 함께 오프라인 팝업을 선보인다. 플레이인더박스만의 유니크한 공간과 브랜디의 트렌디한 패션 상품을 더해 고객에게 보다 풍부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브랜디 패션 상품은 플레이인더박스 건대점, 강남점, 신림점 총 3곳에서 오프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겨울철 필수 아이템 아우터부터 연말·연초 모임을 위한 원피스, 투피스, 스커트는 물론 맨투맨, 후드티, 가디건 등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까지 총 1500여개 상품을 직접 입어보고 구매할 수 있다. 팝업 상품은 5000~3만원으로 최대 85%의 할인율을 제공한다.

브랜디는 오프라인 팝업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내년 1월31일까지 브랜디 패션 상품을 착용하고 플레이인더박스 네컷사진을 촬영한 뒤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플레이인더박스 촬영권 50만원과 브랜디 50만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벤트 상세 내용은 브랜디 앱에서 확인 가능하며 당첨자는 내년 2월3일 플레이인더박스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플레이인더박스 강남점과 건대점에서는 네컷사진 촬영 후 브랜디 팝업 상품을 1만원 이상 구매할 시 선착순 100명에게 1000원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랜디 관계자는 "고객과 색다른 만남을 위해 다양한 놀이 공간을 제안하는 플레이인더박스와 오프라인 팝업을 준비했다"며 "고객이 더 편리하고 재미있는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jinny1@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