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티몬, 슈퍼대디·루솔 등 인기 육아용품 브랜드 특가전

물티슈·이유식 등 육아 필수템 단독 할인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2022-12-26 08:59 송고
티몬 슈퍼대디 물티슈 기부 이벤트.(티몬 제공)
티몬 슈퍼대디 물티슈 기부 이벤트.(티몬 제공)

티몬은 연말을 맞아 육아 필수품을 단독 할인가로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또 일정 판매 건수 달성 시 소외계층에 기부하고 라방에서만 누릴 수 있는 할인·증정 혜택을 강화하는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이날부터 30일까지 '슈퍼대디' 물티슈 트리플 베이지(100매·10팩)를 20% 즉시 할인한다. 행사가 진행되는 5일간 소비자 구매 건수가 3만팩을 넘어서면 소외계층에 물티슈 1만팩을 기부하는 특별한 행사도 실시한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와 연계해 의정부 고산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하고 노인과 장애인 등 소외계층 지원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이날 오전 11시 티몬 라이브커머스 '티비온'에서도 면역력 증진을 돕는 이유식과 스킨케어 상품이 특가다. 겨울철 인기가 많은 이유식 '루솔' 진한배즙(60포)이 방송 1시간동안 25% 쿠폰을 적용해 보다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다. 아토앤오투 옥시젠 세라오 크림(160g)도 선착순 지급하는 15% 할인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방송 중 6만원 이상 구매하면 아토앤오투 젖병&주방세제를 증정하는 행사도 갖는다.

쾌적한 나들이를 돕는 외출용품 할인 기회도 있다. 인체공학적 아기띠로 브랜드 선호도 조사 1위를 차지한 '에르고베이비' 에어룸 아기띠는 온라인 최저가 수준이다. 집에서도 아이가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도록 돕는 리코코 프리미엄 양면2중코팅 클린롤매트 자이언트는 33%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티몬 관계자는 "육아에 있어 매일 필요한 물티슈·이유식·로션 등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마련할 수 있게 특별히 준비한 프로모션"이라며 "올해 마지막으로 준비한 티몬만의 혜택을 많은 고객들이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mk5031@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