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불당 더원 오피스텔' 분양 중

(서울=뉴스1) 박기현 기자 | 2022-12-23 10:24 송고
불당 더원 오피스텔(현대건설 제공)
불당 더원 오피스텔(현대건설 제공)

23일 분양업계에 따르면 현대건설은 충남 천안 일대에 '힐스테이트 불당 더원 오피스텔'을 분양 중이다. 단지는 지하 7층~지상 49층 4개 동, 전용 113~119㎡ 총 730가구로 구성됐다.
힐스테이트 불당 더원은 출퇴근 가능한 거리인 반경 3㎞ 이내에 삼성디스플레이, 삼성SDI 천안사업장 등이 자리잡고 있다. 백석농공단지 등 대형 산업단지와도 가깝다.

또 인근에 미래형 자동차 부품 사업 특화 지역 육성을 위한 '천안·아산 강소특구 개발'이 진행 중이다.

단지는 천안아산역(KTX·SRT)과 아산역(수도권 지하철 1호선)이 있어 서울 및 수도권 지역으로 출퇴근이 용이하고 타 지역으로의 이동에도 장점이 있다. 천안IC를 통해 경부고속도로 진입도 용이하다.

아산시 인주면에서 천안시 목천읍까지 총 28.72㎞를 잇는 당진~천안 고속도로가 2025년 12월 개통을 목표로 공사가 진행되고 있다. 또한 경부선 천안역과 청주국제공항을 잇는 천안~청주국제공항 복선전철 사업도 예비타당성 조사를 통과하며 본궤도에 올랐다. 천안역을 시종착역으로 하는 GTX-C 노선 또한 연장선 타당성 조사 및 기술 검토도 완료돼 청신호가 들어왔다.
단지 인근에 불무초등학교와 불무중학교 등이 있고 불당동 학원 밀집가와도 가깝다.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갤러리아백화점, 모다아울렛 등의 쇼핑시설 또한 인근에 자리잡고 있다.

단지에는 입주민의 건강을 위해 피트니스, 스크린골프룸, G.X룸 등의 스포츠 시설과 입주민 자녀들을 위한 1인 독서실, 키즈라운지, 키즈 수영장 등의 공간이 들어설 계획이다.


masterki@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