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뚜레쥬르X오롤리데이 '합격 퍼레이드' 수험생 응원 제품 출시

(서울=뉴스1) 이상학 기자 | 2022-10-24 08:32 송고
(CJ푸드빌 제공)
(CJ푸드빌 제공)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브랜드 '오롤리데이'와 손잡고 수험생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제품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롤리데이는 캐릭터 IP 사업, 제조 및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작업을 진행하는 9년차 대한민국 브랜드다. 자사 캐릭터 '못난이'를 중심으로 문구, 의류, 생활용품 등 디자인 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특히 오롤리데이의 NFT 프로젝트인 '해피어타운'은 1초 만에 1만개가 완판되는 등 충성도 높은 MZ세대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다.
뚜레쥬르는 수능을 앞두고 긍정의 메시지가 필요한 수험생들을 위해 오롤리데이의 '행복 수집가' 콘셉트를 활용한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어떠한 상황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는 못난이 캐릭터와 행복을 상징하는 세잎클로버를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했다.

대표제품인 '행복한 응원'은 책을 연상하는 위트 있는 패키지에 응원 메시지를 담은 띠지를 둘러 재미요소를 더했다. 찹쌀떡과 초콜릿, 초코 샤브레, 버터 쿠키를 풍성하게 구성했다.  

이 외에도 일상을 행복하게 만들어 줄 한정판 '행복 플러스백'도 출시한다. 실용성 높은 다용도 멀티 플러스 백으로 간식백, 피크닉백, 수납백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보온, 보냉 기능으로 합격 기운을 담은 도시락을 따듯하게 유지할 수 있어 수능 선물로도 제격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긍정적인 메시지로 수험생들의 근심, 걱정을 덜어내고자 행복을 추구하는 오롤리데이와 콜라보 제품을 준비했다"며 "뚜레쥬르X오롤리데이 선물세트로 행복한 응원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shakiroy@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