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디엠파이어' 불륜녀 주세빈, 안재욱 이별통보에 이성 상실…파국 예고 [N컷]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22-10-08 11:16 송고
JTBC
JTBC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불륜녀 주세빈이 이성을 잃기 시작한다. 안재욱과 주세빈 관계의 침몰이 예고됐다. 

8일 방송되는 JTBC 주말드라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극본 오가규/연출 유현기) 5회에서는 나근우(안재욱 분)의 이별통보에 홍난희(주세빈 분)가 그를 철저히 무너뜨릴 복수를 다짐한다.
앞서 나근우는 홍난희와의 내연관계를 영원히 숨길 수 없고, 타인에게 윤리 의식을 지적하는 자신의 모습에 회의를 느껴 그녀에게 이별을 고했다. 그러나 홍난희는 받아들일 수 없다는 듯 날카로운 반응을 보였고, 원만한 이별은 어려워졌다.

이에 5회 방송에서 홍난희는 분노를 넘어 나근우에게 무참한 저주를 내리며 그의 마음을 폭격한다. 나근우는 자신의 위선을 꼬집는 홍난희의 폭주에도 어떤 변명도 하지 못한 채 참담한 표정으로 고개만 숙이고 있다. 그녀의 한마디, 한 마디가 나근우 스스로도 느끼고 있었던 자신의 가식과 일맥상통하고 있어서다.

이렇듯 나근우의 이별 통보는 홍난희를 달콤한 뮤즈에서 하데스로 탈바꿈, 그의 목을 서서히 조르는 신호탄이 될 예정이다. 더욱이 지난 방송에서 홍난희가 나근우에게 일부러 접근했다는 사실이 밝혀졌기에 이토록 이별을 거부하는 이유도 그녀의 계획과 관련 있음을 짐작게 한다. 이에 파국으로 달려가는 두 사람의 관계에 더욱 관심이 집중된다.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5회는 이날 오후 10시30분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