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CGV, 월 구독 서비스 'CGV 플러스' 론칭

CGV 영화 관람과 티빙 이용권 혜택 제공
구독 서비스별 선착순 1만명 한정 판매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2022-10-05 08:48 송고
CGV 플러스 이미지(CGV 제공).
CGV 플러스 이미지(CGV 제공).

CGV가 처음으로 영화 관람과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결합한 월 구독 서비스를 선보인다.

CGV는 극장에서도, 집에서도 영화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려는 관객들에게 적합한 구독 서비스 'CGV 플러스'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CGV 영화 관람과 TVING 이용권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는 새로운 구독 서비스다.
CGV 월 구독 서비스는 'CGV 플러스 싱글', 'CGV 플러스 더블' 2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개인의 콘텐츠 관람 패턴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CGV 플러스 싱글은 △일반 2D 영화 관람 1회 △CGV콤보 3000원 할인 쿠폰 1매 △티빙 베이직 1개월 이용권으로 구성돼있다. 극장에서 매월 한 편씩 영화를 보고 TV나 모바일로 오리지널 콘텐츠를 즐겨보는 관객들에게 안성맞춤인 상품이다. TVING 베이직은 영화·TV프로그램·실시간으로 중계되는 채널의 방송 등을 720p HD 화질로 모바일과 PC에서 시청 가능하다. 가격은 정가 대비 약 40% 할인된 1만5000원이다.

CGV 플러스 더블은 일반 2D 영화 관람 2회와 동반인 영화 관람 3천 원 할인 쿠폰 2매, CGV콤보 3천 원 할인 쿠폰 2매, TVING 스탠다드 1개월 이용권으로 구성돼있다. 친구나 연인·가족 등과 함께 두 편 이상 영화를 관람하는 고객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티빙 스탠다드는 영화·TV프로그램·실시간으로 중계되는 채널의 방송 등을 1080p FHD 화질로 모바일과 PC를 비롯한 모든 디바이스에서 시청 가능하다. 가격은 정가 대비 약 41% 할인된 3만 원에 만나볼 수 있다.
두가지 구독 서비스는 각각 선착순 1만명에게 한정 판매할 계획이다.

강철 CGV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영화를 사랑하는 관객들이 다양한 경로를 통해 콘텐츠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CGV 플러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극장에서 팝콘과 함께 영화도 관람하시고, 집에서는 TVING 오리지널을 즐기며 다채로운 문화 생활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